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천안시

2024 천안 K-컬처 박람회 D-Day 2024. 05. 22. ~ 26. 독립기념관
Days
Hours
Mins
Secs

공지사항

2020년 제6회 천안뉴스 게시판 상세보기
제목 2020년 제6회 천안뉴스
부서명 홍보기획팀 등록일 2020-02-10 조회 1109
첨부
ㅆㅓㅁㄴㅔㅇㅣㄹ_ㅈㅔ6ㅎㅚ (1).jpg


-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수칙 홍보 캠페인이 전개됐습니다.
-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한 각종 행사가 취소 되었습니다.
-천안시가 천안제2일반산업단지를 재생사업지구로 지정했습니다.
-2020년 달라지는 출산지원정책과 지방세 제도 알려드립니다.

(인트로)제주해녀문화와 김장, 씨름과 남사당놀이. 이들의 공통점이 뭔지 아시나요?

바로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인류 무형문화유산들인데요.

우리나라가 보유한 총 20개의 인류 무형문화유산들 중 하나가 바로 우리나라 마을공동체의 음악인 농악입니다.

이곳 천안흥타령관에서 바로 그 농악을 주제로 한 기획전이 열리고 있는데요.

이곳에 오시면 100여 점의 진귀한 농악 유물자료들을 확인해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.

특별한 시간, 가져보시길 바라며 천안흥타령관에서 이번 주 천안뉴스, 시작합니다.


-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, 그 예방과 퇴치를 위해선 어떤 노력도 중요하지 않은 게 없을 텐데요, 예방수칙 홍보 캠페인이 전개됐습니다.

-천안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 우려로 예정됐던 행사를 취소하거나 잠정 중단 했습니다.

-우리 천안 지역경제 성장의 핵심적 역할을 담당하는 곳이죠,

 천안시가 천안제2일반산업단지를 재생사업지구로 지정했습니다.  노후했던 시설들은 어떻게 변할까요?

 자세한 내용 전해드립니다.

-2020년도 벌써 한 달이 지났습니다. 해가 바뀌면 여러 가지 제도와 법률도 바뀌는 것들이 많은데요,

정부가 인구감소를 막기 위해 역점을 두고 진행 중인 각종 출산정책들 중에도 올해부터 달라지는 것들이 있습니다.

모르면 손해인 2020년 천안시 출생 및 다자녀 가정 혜택, 알아볼까요?


-또한 지방세와 관련해서도 올해부터 달라진 제도와 시책 등 알려드립니다.

-생생정보와 일자리 정보입니다.

(클로징)해마다 연말이면 전국 각지에 세워지는 사랑의 온도탑. 목표 기부액의 1%가 채워질 때마다 온도가 1도씩 올라가는 사랑의 온도탑이 올해도 많은 사람들의 온정이 모여 100도를 돌파했다고 합니다.

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불안감도 여전하지만 이웃 사랑의 뜨거운 마음 또한 우리 주변에 가득하기를 기원하며 이번 주 천안뉴스를 마칩니다.

다음 시간에 뵙겠습니다      

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

본 저작물은 "공공누리" 제4유형:출처표시+상업적 이용금지+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만족도조사
만족도 조사

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.

담당부서 :  
천안시
연락처 :  
1422-36
최종수정일 :
2024-04-16 14:20